ABOUT US
소개
강동그룹
CI / BI
캐릭터
연혁
리더십
경영이념
CEO 메시지
사업장 소개
제1복합 제조/물류 센터
인허가
연구개발
OUR BUSINESS
GD CHEM
조직병리 전문 시약
IRST(대용량 시약 공급장치)
SSN Solutions
GD LABWARE
조직병리 전문 소모품
OEM / ODM
MRO
주요 사용처
CAREERS
인재상
복지제도
직무소개
채용절차
PR
뉴스룸
동영상
자료실
고객지원
한국어
English
(
영어
)
로그인
회원가입
ABOUT US
소개
리더십
사업장 소개
OUR BUSINESS
GD CHEM
GD LABWARE
OEM / ODM
MRO
주요 사용처
CAREERS
인재상
복지제도
직무소개
채용절차
PR
뉴스룸
동영상
자료실
고객지원
한국어
English
(
영어
)
자주묻는 질문
함께 나누는 케이테마 입니다. 언제나 변화와 차별화, 창의적인 디자인을 향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스킨디자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
마일리지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전문가 마일리지는 서비스를 판매 완료한 경우, 거래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드리는 제도입니다. 거래 건의 구매확정 시점에 지급되며, 상위 노출 광고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등록] 판매 카테고리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서비스의 판매 카테고리는 아래와 같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 중(임시저장) 서비스 서비스 등록 중 임시저장된 서비스는 상위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합니다.
·
삭제된 서비스를 복구할 수 있나요?
아래의 경우 서비스가 삭제되며, 정보 보호를 위해 서버에서도 즉시 삭제 처리되어 복원이 불가합니다. 1) 전문가가 직접 삭제하는 경우 [마이> 나의 서비스] 페이지에서 ‘서비스 삭제’를 클릭하시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 2) 임시저장 서비스의 보관 기간이 지난 경우 ‘임시저장’하신 서비스는 30일간만 보관되며, 기간이 지나면 서비스가 삭제됩니다.
·
서비스 편집 · 판매중단 ·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서비스 편집’ 및 ‘판매중단은’ PC버전에서만 진행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앱에서는 ‘서비스 삭제’만 가능합니다.
·
전문가도 의뢰인에 대한 평가를 등록할 수 있나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의뢰인이 구매확정(거래 완료) 후 구매후기를 등록한 주문 건에 한하여 전문가님도 답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
글쓰기
1
개인정보 처리방침
...
Contact Us
Fill out the form below, and we will be in touch shortly.
Contact Information
Name
Phone
Email
Preferred Date and Time Selection
Company
message
subm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