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건강한 근무환경과 자연환경을 위해 강동그룹의 지속적인 변화와 창의적 도전은 계속됩니다. GD GROUP continuously changes and creative challenges to produce a healthy and safe working environment.

뉴스룸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강동그룹,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 ‘5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보도자료
작성자
gdgroup
작성일
2023-07-26 21:33
조회
4465
인쇄


글로벌 바이오 전문기업 ㈜강동그룹(대표 유동관)이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은 지난 1964년 수출 1억 달러 달성을 기념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로, 매년 해외시장 개척 및 수출증대에 기여한 기업들을 선정, 기준 단위 이상의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게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기념식을 진행하고 있다.

‘다 함께 더 멀리’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7월 1일부터 이듬해 6월 30일까지의 수출실적을 반영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강동그룹은 자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500만 불 수출 성과를 달성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14년 강동무역으로 출발하여 지난해 ‘주식회사 강동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 강동그룹은 현재 조직, 분자, 세포 병리 등 병리와 관련된 전문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강동그룹 유동관 대표는 “이번 5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은 해외시장에서 K-바이오산업의 위상을 높인 것은 물론,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서 강동그룹의 성장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성과라고 자부한다”라며 “강동그룹 및 계열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바이오 분야 수출 선도 기업이라는 목표를 갖고 700만 불, 천만 불 수상의 탑 수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기사 보러가기

All rights are reserved by the media that published this article.

Contact Us

Fill out the form below, and we will be in touch shortly.
Contact Information
Preferred Date and Time Selection